• 사이트맵
  • Korean  

ilogin

소식

공고 > 소식 > 공고

[멘토링캠프] 2018 여름 티앤토 멘토링학습캠프 참가비 및 준비물 안내

2018 여름 티앤토 멘토링학습캠프  참가비 및 준비물 안내

<참가비>
- 기한: 8월 1일 수요일까지 
- 기초 생활 수급자 증명서 제출 시 참가비 면제
    te_n_to@naver.com 으로 서류 제출
- 입금 및 제출 시에는 멘티 이름이 명시될 수 있도록 해주시고, 멘티 이름으로 제출하지 못하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문의: 02-5278-5101, 010-9261-0021


<캠프 준비물>
1. 학습관련
필기구, 연습장, 기존 사용하던 학습이 정리된 노트 지참, 영어사전(영어를 택한 학생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학생)

 

2. 생활관련
- 세면도구: 치약, 칫솔, 비누, 바디클렌저, 샴푸&린스, 머리빗, 로션, 수건, 헤어드라이기 등

- 의류 :여름용 의류, 속옷, 양말, 운동화, 슬리퍼 등 일주일간 필요한 옷 (학습하기 편한 옷으로 준비)

- 개인 위생용품, 개인물컵(정수기 비치), 우산

★세탁은 캠프기간동안 1번 정도(많으면 2번) 할 예정 입니다. 자주 세탁을 할 수 없으니 여벌옷을 넉넉히 챙겨오세요.  

★짧은 치마, 목이 깊히 파인 옷 등의 노출이 심한 의류 또는 과다한 액세서리 부착이 된 의류의 착용을 금합니다. 또한  교실에서 슬리퍼를 신을 시에는 양말을 꼭 신어야합니다.

 

3. 기타
- 시계 : 핸드폰을 수거하기 때문에 손목시계나 휴대가능한 시계가 있으면 좋습니다. 알람기능이 있는 시계가 있으면 더욱 좋구요. 단,시계가 없으면 그냥오시면 됩니다. 굳이 새로 구입하지는 마세요.
- 개인 상비약 : 기본 구급약과 상비약은 캠프 운영진에게 준비되어 있으나 복용 중인 약이 있거나 복용해야하는 약이 있을 경우 지참하시거나 필요한 약을 학생편을 통해 공지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음식물은 사전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- 용돈은 교통비 이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. 굳이 가지고 온다면 3만원 이내로 제한합니다.
- 콘텍트 렌즈 착용하는 경우 분실을 대비하여 여분의 안경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4. 여름 더위 대비물품
- 선문대학교 캠퍼스 내 숙소와 강의실간 이동하는 시간이 있습니다. 강의실 냉방을 준비하지만, 이동 이후 멘티가 많이 더워할 수 있습니다. 캠프 기간 중 날씨가 더울 것이라 예상되오니 무더위 대비를 부탁드립니다. 
- 썬크림, 부채(또는 미니 손선풍기), 여벌의 옷, 개인 물통 등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교통편 안내]
멘티는 담당멘토선생님에게 교통편을 미리 알려주기 바랍니다.
운영진이 확인 후 학부모님께 입소 전날 교통편 담당 멘토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1. 8월 6일  선문대학교 도착시간
   1) 자가용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도착시 :
   2) KTX(천안아산역), 일반기차, 전철(아산역), 버스(천안터미널) : 역 또는 터미널에 오후 2시까지 도착. 멘토선생님과 함께 학교로 이동하겠습니다. 만나는 장소는 다시 공지하겠습니다


2.  8월 15일 귀가시
   1) 프로그램 종료시간 : 모든 프로그램은 12시 이전에 종료 되며 공식적으로 점심식사를 하고 귀가하게 됩니다.
   2) 당일 지방으로 내려가야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참고하여 미리 열차 및 버스 예약을 해주시고 담당 멘토 선생님에게 예약시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 -  학교에서 역까지는 약 15분 소요, 터미널까지는 약 30분~40분정도 소요됩니다. 
     - 기차는 1시 이후, 버스는 1시 30분 이후로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

기타생활안내
용돈을 준비해 가야 하나요?
-> 차비를 제외한 용돈은 필요없습니다.  간식은 매일 배부될 예정이오니 필요한 물품은 미리 준비해올 수 있도록 해주시고 급히 필요한 경우 멘토 선생님에게 문의하면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핸드폰을 사용못하는데 아이랑 통화는 어떻게 하죠?
->교육상 캠프기간에는 핸드폰을 수거할 예정입니다. 아이와 급하게 통화할 일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세요.
-캠프 기간동안 대표 연락처 : 010-2657-5100

** 되도록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캠프기간동안에는 전화를 자제바랍니다. 대신 매일 진행되고 있는 내용들을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 멘토링캠프게시판에 올릴 예정입니다.